345 0 0 10 101 0 3년전 0

이런 말은 중국어로 뭐라 하지? 4

'썸 타다', '모태 솔로', '밀당하다'는 중국어로 뭐라 할까? 이 책은 하고 싶은 말을 중국어로 어떻게 표현할지 몰라 답답해하는 사람들이 중국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표현이 수록되어 있다. 연상하며 암기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관련된 표현이 나오고 예문과 설명을 달아두어 어느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를 명확히 알 수 있게 하였다. 4편에서는 연애 관련 표현을 모아두었는데 하루에 하나씩 회화 표현과 예문을 익혀 20일 동안 책 한 편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마지막 장에는 테스트를 통해 암기했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. 이 책과 함께 그토록 말하고 싶었던 중국어 표현을 마음껏 얘기할 수 있기를 바라는 바이다.
'썸 타다', '모태 솔로', '밀당하다'는 중국어로 뭐라 할까?

이 책은 하고 싶은 말을 중국어로 어떻게 표현할지 몰라 답답해하는 사람들이 중국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표현이 수록되어 있다. 연상하며 암기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관련된 표현이 나오고 예문과 설명을 달아두어 어느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를 명확히 알 수 있게 하였다.

4편에서는 연애 관련 표현을 모아두었는데 하루에 하나씩 회화 표현과 예문을 익혀 20일 동안 책 한 편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마지막 장에는 테스트를 통해 암기했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. 이 책과 함께 그토록 말하고 싶었던 중국어 표현을 마음껏 얘기할 수 있기를 바라는 바이다.
저자 이혜영
교육대학원에서 중국어 교육을 전공한 후 학교와 학원에서 중국어를 강의했다. 뒤늦게 번역의 매력에 빠져《해변의 여인들》을 번역하였고《여자의 마음》을 공역하였다. 저자는 오늘도 중국어와 뜨겁게 씨름하며 살아가고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